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8.06.19 02:57
CS&E 200 수업들어보신분 계신가요?편입생
조회 수 4902 추천 수 0 댓글 3
CS&E 200 수업 어떤가요??
이번쿼러가 처음이라 뭐가 쉽고 어떤지 전혀 모르겠어요ㅠ
- ?
-
?
CS&E 200 오래전에 들었는데 과제가 많고 그리고 퀴즈도 많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컴퓨터 잘 하시면 크게 어려움이 없으실듯..
위에분이 말씀하신것처럼 엑셀이랑 엑세스 파워포인트 그렇게 배웠던걸로 기억합니다.
GOOD LUCK~! -
?
과제를 하실때 주의하실점이 있습니다. 한국학생들이 개개인이 숙제를 해오지 않고 친구들의 숙제를 그냥 베껴서 제출했던게 문제가 된적이 있다고 합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월드컵 32강 가자!!! 함께 응원해요
|
5 |
| 4324 | OSU 신편입생 환영회 | 19 |
| 4323 | 집 구하기 | 41 |
| 4322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254 |
| 4321 |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350 |
| 4320 |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364 |
| 4319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198 |
| 4318 |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838 |
| 4317 |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2003 |
| 4316 |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097 |
| 4315 | 아시안 훼스티발 | 2176 |
| 4314 | 무료 건강 검진 | 1825 |
| 4313 | 순회영사를 마치고.. | 2017 |
| 4312 |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574 |
| 4311 |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151 |
| 431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090 |
| 4309 |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071 |
| 4308 |
헌법 개정안 재외 국민투표 안내
|
2087 |
| 4307 | 콜럼버스 선배님들께 유학생 재정 관련 조언 구합니다 2 | 2339 |
| 4306 | 콜럼버스 Asian Festival 안내 5/23 - 5/24 | 2107 |
아직 입학은 하지 않았지만, 경영전공 프리리퀴짓이라 제가 실라버스를 찾아봤는데요
엑셀이랑, 엑세스를 배운다고 써있었습니다.
퀴즈랑 과제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