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8.06.21 05:22
편입 인정학점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조회 수 4738 추천 수 0 댓글 1
제가 이번에 한국에서 편입했는데요..
110학점 인정(가능)됐더라구요..
거의 전부 G000xxx 뭐 이렇게 떠있거든요..
그런데 이정도 학점이면 수십과목인데 이 모든 과목들에 대한
영문 수업계획서 및 교과서 목차 정도를 다 준비해 가야 하나요?
아님 저의 전공에 관한것만 하면 되나요?
그리고 인정을 잘 받기 위한 노하우 있다면 부탁드릴께요..(_ _)
110학점 인정(가능)됐더라구요..
거의 전부 G000xxx 뭐 이렇게 떠있거든요..
그런데 이정도 학점이면 수십과목인데 이 모든 과목들에 대한
영문 수업계획서 및 교과서 목차 정도를 다 준비해 가야 하나요?
아님 저의 전공에 관한것만 하면 되나요?
그리고 인정을 잘 받기 위한 노하우 있다면 부탁드릴께요..(_ _)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51 |
| 4324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54 |
| 4323 |
힐링캠프 (8/3/25-8/13/25)
|
1976 |
| 4322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55 |
| 4321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32 |
| 4320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92 |
| 4319 | 휴학절차 | 5243 |
| 4318 | 휴학신청 1 | 4271 |
| 4317 | 휴학신청 1 | 5506 |
| 4316 | 휴학기간 관련.. 1 | 5844 |
| 4315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54 |
| 4314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39 |
| 4313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808 |
| 4312 | 휴대폰질문 3 | 6224 |
| 4311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36 |
| 4310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61 |
| 4309 | 휴대폰 문제 1 | 12423 |
| 4308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62 |
| 4307 | 훈제연어 소스. 1 | 10995 |
| 4306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60 |
다른과에서 편입하셨을 경우에는 학점인정은 마니 돼셨지만, 졸업을 위해서 들어야 하는과목은 다시 다 들어야 합니다. 나중에 학점인정 패키지 오시면, 그때 과목 비교해 보시고, 들은과목중에 비슷한 과목이 있으면 실라버스나 목차정도 준비해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