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8.07.14 16:51
기숙사와 Neil Building 에 관한 질문드립니다 ^^
조회 수 2871 추천 수 0 댓글 4
안녕하세요 이번 08 가을학기로 편입을 하게된 한 학생입니다. ^^ 기숙사 신청관련하여 알아보는중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을 드립니다. 일단 신청관련 부분입니다. 제가 학교 Acceptance Fee는 2달여전에
냈습니다만, 학교에서 기숙사 관련 신청서를 보내주시 않더군요 전화를 해봤더니 신청이 되어있지 않
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헌데, 아는 친구를 통해 들은 이야기로는 25세 이상의 학부생의 경우는 학칙때문에 기숙사 신청이
자동적으로 되지 않고 대학원생 기숙사를 신청하여야 한다더군요 그 친구가 하우징 오피스에 전화를
하여을때에 위와같이 안내를 해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3가지 장소를 고를 수 있더군요 남쪽의
캠퍼스 아파트와 Neil Building, Johns Tower가 있었습니다.
위의 3장소를 둘러보던중 Neil Building이 개인적으로 제일 괜찮은것 같더군요. 개인적으로 방에서 요
리가 가능하고, 주위에 식품점도 있다고 하고요. 헌데 설명을 보던중 에어컨디셔닝에 관한 문구는 없더
군요. 다른 분들께서 하시는 말씀을 보니 기숙사중 에어켠시설이 안되어 있는 곳도 있다고 하던데
Neil Building도 시설이 안되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하우징 오피스에 문의를 해도 시원하게 답변이 없더군요. 여러분들 중에 위의 3 장소를 살아보신분
계시면 각 특징이나 장/단점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을 드립니다. 일단 신청관련 부분입니다. 제가 학교 Acceptance Fee는 2달여전에
냈습니다만, 학교에서 기숙사 관련 신청서를 보내주시 않더군요 전화를 해봤더니 신청이 되어있지 않
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헌데, 아는 친구를 통해 들은 이야기로는 25세 이상의 학부생의 경우는 학칙때문에 기숙사 신청이
자동적으로 되지 않고 대학원생 기숙사를 신청하여야 한다더군요 그 친구가 하우징 오피스에 전화를
하여을때에 위와같이 안내를 해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3가지 장소를 고를 수 있더군요 남쪽의
캠퍼스 아파트와 Neil Building, Johns Tower가 있었습니다.
위의 3장소를 둘러보던중 Neil Building이 개인적으로 제일 괜찮은것 같더군요. 개인적으로 방에서 요
리가 가능하고, 주위에 식품점도 있다고 하고요. 헌데 설명을 보던중 에어컨디셔닝에 관한 문구는 없더
군요. 다른 분들께서 하시는 말씀을 보니 기숙사중 에어켠시설이 안되어 있는 곳도 있다고 하던데
Neil Building도 시설이 안되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하우징 오피스에 문의를 해도 시원하게 답변이 없더군요. 여러분들 중에 위의 3 장소를 살아보신분
계시면 각 특징이나 장/단점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
?
다른분께서 비슷한 내용의 질문을 올리셨네요 아래에 링크의 답변을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http://www.buckeyecenter.com/18986 -
?
저도 닐 들어가고 싶은데 소식이 없어요
그런데 다들 학교에서 무슨 폼이 왔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거 온 거 없구 그냥 기숙사 홈페이지 가서 직접 신청했거든요...;;
전화했더니 이번 주 끝나야 빈 방 나는거 알 수 있다고 그러던데..
혹시 기숙사 관련해서 무슨 소식 없으세요? (전 박사과정 신입생...) -
?
대학원생기숙사 신청의 아래의 링크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housing.osu.edu/gradpro_apply.asp
그리고 하우징 오피스에도 직접 전화를 하셔서 통화를 한번 해 보세요.
메일을 보내면 간략한 답장만 와서 확실하게 진행사항을 모를것 같네요.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3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49 |
| 4322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48 |
| 4321 |
힐링캠프 (8/3/25-8/13/25)
|
1955 |
| 4320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47 |
| 4319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28 |
| 4318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70 |
| 4317 | 휴학절차 | 5239 |
| 4316 | 휴학신청 1 | 4263 |
| 4315 | 휴학신청 1 | 5500 |
| 4314 | 휴학기간 관련.. 1 | 5841 |
| 4313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39 |
| 4312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26 |
| 4311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795 |
| 4310 | 휴대폰질문 3 | 6211 |
| 4309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28 |
| 4308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58 |
| 4307 | 휴대폰 문제 1 | 12416 |
| 4306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47 |
| 4305 | 훈제연어 소스. 1 | 10987 |
| 4304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53 |
저랑 완전히 같은 입장이시네요..
혹시 정보를 얻으셨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