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8.07.20 23:28
기숙사와 과목에 관한 질문을 드립니다^-^
조회 수 2461 추천 수 0 댓글 1
안녕하세요?
전 이번 가을학기에 편입하게 된 학생입니다^-^
한국은 요즘은 날씨가 굉장히 더운데, 다들 잘 지내시나요?
다름이 아니라 몇 가지 질문 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오늘 residence hall linens로 부터 온 편지를 받았습니다.
읽어보니 기숙사에서 필요한 침구류와 욕실용품 구입에 관한 건데, 어떤가요?
구입 신청을 하는 것이 좋은 가요? 아님 제가 직접 구입하는 것이 좋은가요?
기숙사 사시는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번 학기가 처음이라서 그런데, 어떤 과목을 수강하는 것이 학교 생활과 적응하는데에 도움이 많이 될까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전 이번 가을학기에 편입하게 된 학생입니다^-^
한국은 요즘은 날씨가 굉장히 더운데, 다들 잘 지내시나요?
다름이 아니라 몇 가지 질문 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오늘 residence hall linens로 부터 온 편지를 받았습니다.
읽어보니 기숙사에서 필요한 침구류와 욕실용품 구입에 관한 건데, 어떤가요?
구입 신청을 하는 것이 좋은 가요? 아님 제가 직접 구입하는 것이 좋은가요?
기숙사 사시는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번 학기가 처음이라서 그런데, 어떤 과목을 수강하는 것이 학교 생활과 적응하는데에 도움이 많이 될까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4 | "묻고답하기" 계시판 글썼던 남학생입니다. 많은 분들 ... 1 | 9930 |
| 4323 | $6600 장학금 성적유지 7 | 7077 |
| 4322 | $700 내외의(유틸포함) 원배드룸은 어디가 좋을까요? 15 | 10673 |
| 4321 | 🎻바이올린 레슨 | 1794 |
| 432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184 |
| 4319 |
"서울의 봄" 영화관에서 상영해요
7 |
2639 |
| 4318 |
"성령세례와 은사에 관한 성경공부 시작합니다."
2 |
2381 |
| 4317 | (19금) 영어공부 욕 배우기편 <== 이거 코메디임? | 8749 |
| 4316 | (4~5일 정도) 단기간 거처 찾으시는 분 | 6181 |
| 4315 | (TESOL)수강신청전에 언어 테스트가 있는지 (답글좀 많... 3 | 4888 |
| 4314 | (가칭)콜롬버스 한인 축구회 모집! 1 | 2312 |
| 4313 | (구합니다) 깻잎등 모종 2 | 2511 |
| 4312 | (꼭 읽어보시길,,)한국대학이나 CC에서 편입하신분들 ... 1 | 7693 |
| 4311 | (날짜변경) 직장인 2차 모임 합니다 (3-14, 토, 8:30, ... 5 | 6035 |
| 4310 | (도움요청) 운전 면허 Written test 정보 구합니다. 1 | 6720 |
| 4309 | (도움요청) 한국인 이민자(만55세 이상)의 건강 관리에... | 2026 |
| 4308 | (센트럴 오하이오) 사립 고등학교 문의 2 | 2282 |
| 4307 | (정보) ToyRus 기저귀 세일 | 4252 |
| 4306 | (정보) US BANK 한국인 은행원이 근무하는 지점 | 6971 |
| 4305 | (주시카고총) 2024년 선발(2025년 입영예정) 카투사 선... | 1462 |
첫 쿼터에는 어드바이저와 약속을 잡고 같이 수강신청을 합니다. 보통 첫 쿼터에
EDU T&L(ESL입니다) 1과목, 수학 1과목, GEC(교양) 과목이나 전공 과목1개
이렇게 3과목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첫 쿼터 같은 경우는 문학이나
역사과목 수강은 권장하고 싶지 않습니다. 읽을것도 많고 쓸 것도 많아서죠.
두번째 쿼터부터는 4과목씩 듣는분들이 많구요.
오하이오주립대는 졸업에 필요한 학점중 절반이 GEC입니다. 한국의 대학으로
치자면 선택적 필수 교양인데 과학,영어,수학,문학,역사 등 완전 과목이름만 보면
고등학생이죠;; 예를 들면 과학 영역안에서 지구과학,화학,물리,생물,우주학 등
세부과목으로 나뉩니다. 그중에서 본인이 맘에 드는걸 골라서 들으시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