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8.07.31 16:02
TA 혹은 학교에서 재정지원 받으시는 분께..
조회 수 2747 추천 수 0 댓글 2
학교에서 TA Position 이나 Fellowship 으로 매달 지급받는 생활보조비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저는 매달 지급받는 생활보조비는 세금을 징수하지 않은 금액으로 알고 있는데요,
따로 내야하는 세금이 있나요?
낸다면 어느정도를 내야 하나요?
또 매년 Tax Return 을 해야하나요?
Tax Return 을 하면 세금을 내게 되는 건가요, 아니면 일정한 액수를 돌려받는 건가요?
저는 감사하게도 Fellowship 을 받게 되어서, 일을 하지 않고 생활보조비를 받게 되었는데,
이 경우에는 TA Position 과 세금징여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혹시 TA 이시거나 Fellowship 을 받으시는 분께서 알려주시면
제가 오하이오에 가기 전에 예산을 짜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4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49 |
| 4323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50 |
| 4322 |
힐링캠프 (8/3/25-8/13/25)
|
1964 |
| 4321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52 |
| 4320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30 |
| 4319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82 |
| 4318 | 휴학절차 | 5243 |
| 4317 | 휴학신청 1 | 4267 |
| 4316 | 휴학신청 1 | 5502 |
| 4315 | 휴학기간 관련.. 1 | 5843 |
| 4314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51 |
| 4313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33 |
| 4312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797 |
| 4311 | 휴대폰질문 3 | 6217 |
| 4310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33 |
| 4309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60 |
| 4308 | 휴대폰 문제 1 | 12421 |
| 4307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55 |
| 4306 | 훈제연어 소스. 1 | 10991 |
| 4305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57 |
- Yes, you are responsible to report your income tax every year and will get refund
Q2. As I know, you are tax free util you are funded with fellow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