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위내시경 받고싶은데, 괜찮은 내과를 알수있을까요? 더블린이나 콜럼버스 주변도 괜찮습니다.미국에서는 내시경이 처음인데 제가 원하면 바로 가능한가요? 아니면 의사의 판단에 해주나요?
- ?
-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3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49 |
| 4322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48 |
| 4321 |
힐링캠프 (8/3/25-8/13/25)
|
1955 |
| 4320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47 |
| 4319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28 |
| 4318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70 |
| 4317 | 휴학절차 | 5239 |
| 4316 | 휴학신청 1 | 4263 |
| 4315 | 휴학신청 1 | 5500 |
| 4314 | 휴학기간 관련.. 1 | 5841 |
| 4313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39 |
| 4312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26 |
| 4311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795 |
| 4310 | 휴대폰질문 3 | 6211 |
| 4309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28 |
| 4308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58 |
| 4307 | 휴대폰 문제 1 | 12416 |
| 4306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47 |
| 4305 | 훈제연어 소스. 1 | 10987 |
| 4304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53 |
한국에서처럼 환자가 원한다고 내시경 해지 않습니다.
무언가 소화기쪽에 문제가 있다고 하면 먼저 Gastroentomologist 를 먼저 만나실겁니다.
그리고 피검사, 소변 대변 검사를 실시후 이상이 발견되면 내시경 검사를 하고, 없다고 하면 Dietary control (음식성분 조절)을 실시 할겁니다. 자주 먹는 음식에서 이상의 원인을 찾아보는데 여기까지 대략 3개월 걸립니다. 여기에서도 별 이상이 없다면 내시경을 합니다.
즉 경험상 미국에서 내시경 검사까지 왔다는건 몸, 즉 소화기쪽에 이상이 있다는 뜻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