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번에 카바나에 차를 팔게 되었습니다.
카바나에 파는 경우 타이틀만 매매 현장에서 건네주고 수표 받으면 끝이라는 것 같은데, 그 이후 필요한 절차가 없는 건가요? 너무 간단한거 같아서 오히려 조금 헷갈리네요.
BMV에서는 플레이트는 1년간 효력 있으니 가지고 있다가 다음 차에 붙이거나 우편으로 등록을 취소하라고 하네요. 플레이트=등록 인건가요?
제가 중고차 판매 경험이 없는데다 인터넷에서 알아보면 정보들이 조금씩 달라서 이해하기가 조금 어렵네요. 조언주시면 감사히 듣겠습니다.
- ?
-
?
답변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4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49 |
| 4323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50 |
| 4322 |
힐링캠프 (8/3/25-8/13/25)
|
1964 |
| 4321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52 |
| 4320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32 |
| 4319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83 |
| 4318 | 휴학절차 | 5243 |
| 4317 | 휴학신청 1 | 4267 |
| 4316 | 휴학신청 1 | 5504 |
| 4315 | 휴학기간 관련.. 1 | 5843 |
| 4314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51 |
| 4313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34 |
| 4312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797 |
| 4311 | 휴대폰질문 3 | 6218 |
| 4310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33 |
| 4309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60 |
| 4308 | 휴대폰 문제 1 | 12421 |
| 4307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57 |
| 4306 | 훈제연어 소스. 1 | 10991 |
| 4305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58 |
카바나 가시면 담당이 정해지고 컴퓨터에 파는 차를 입력하게 되는데 이것저것 묻더군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등등. 그리곤 실제 차를 인스펙트 하는 사람이 차 외관 점검, 드라이브를 하게되고 그 사람도 서류에 자기의견을 적습디다. 그리곤 최종 가격이 정해지고 바로 첵을 주었어요. 그리곤 차를 직원이 몰고 정비창에 들어 가는데 거기서 메케닉이 프래이트를 뽑아서 카바나 빽에 넣어줍니다. 총 한시간이 안 걸린것 같아요. 그 후 필요한 절차는 없던데요.
그리고 프래이트에 레지스터 기간이 아직 남았으면 당연 새로 사는 차를 그 플래이트로 등록하면 됩니다. 저도 그리 하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