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20.10.23 03:43
오하이오에서 집에서 길러서 먹을 수 있는 식물, 야채 좀 추천 해주세요.
조회 수 1996 추천 수 0 댓글 7
여기는 땅이 없어도 화분 큰거 사다가 흙사서 허브 같은거 많이 키우더라구요. 이번 봄에는 저도 큰 화분 몇개 사서 해보려고 합니다. 꽃나무 말고 먹을 수 있는걸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것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는 일단 깻잎은 꼭 할꺼구요! 다른 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
?
방울토마토, 가지, 파프리카, 상추, 고추 추천합니다. 공간 넉넉하게 심으시면 충분히 키울 수 있어요.
-
?
모종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
?
봄에 오클랜드 널서리나 스트레더, 월마트혹은 홈디포 등등 가시면 살 수 있어요. 손이 좀 많이 가지만, 초봄에 싹 틔워 키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
?
씨를 심으려면요. 초 봄이라 하셨는데, 오하이오 콜롬버스 기준 5월 초 인가요? 4월 초 인가요?
그리고 모종을 사다가 옮길경우는 널서리에 언제가야 야채 모종들을 살 수 있나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
?
씨로 시작하려면 3월부터 집 안에서 싹 틔워서 반~한뼘쯤 큰 후 5월 중순부터 밖에 옮겨 심으시면 됩니다. 보통 마더스데이를 기점으로 날씨가 포근해지니 그 이후에 밖에 내 놓으시고, 모종도 그쯤 널서리 가셔서 사오심 되어요.
깻잎씨는 한인마트에서 판매하니 구입하심 되고, 허브의 일종이라 잘 자라니 이른 봄(4월 초-중순)에 해 잘 드는 바깥땅에 직파하셔도 잘 클 거에요. -
?
깻잎 모종은 월마트나 널서리에 안팔고 지인을 통해서 구하셔야 될 것 같은데요? 아니면 깻잎 씨를 사다가 심으셔야 할듯해요. 아마 인터넷으로 깻잎씨를 사야 하지 않을까요?
-
?
필요하시면 올해 수확한 깻잎씨를 좀 나눠드릴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4 | "묻고답하기" 계시판 글썼던 남학생입니다. 많은 분들 ... 1 | 9925 |
| 4323 | $6600 장학금 성적유지 7 | 7077 |
| 4322 | $700 내외의(유틸포함) 원배드룸은 어디가 좋을까요? 15 | 10660 |
| 4321 | 🎻바이올린 레슨 | 1770 |
| 432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107 |
| 4319 |
"서울의 봄" 영화관에서 상영해요
7 |
2634 |
| 4318 |
"성령세례와 은사에 관한 성경공부 시작합니다."
2 |
2380 |
| 4317 | (19금) 영어공부 욕 배우기편 <== 이거 코메디임? | 8745 |
| 4316 | (4~5일 정도) 단기간 거처 찾으시는 분 | 6181 |
| 4315 | (TESOL)수강신청전에 언어 테스트가 있는지 (답글좀 많... 3 | 4886 |
| 4314 | (가칭)콜롬버스 한인 축구회 모집! 1 | 2303 |
| 4313 | (구합니다) 깻잎등 모종 2 | 2507 |
| 4312 | (꼭 읽어보시길,,)한국대학이나 CC에서 편입하신분들 ... 1 | 7689 |
| 4311 | (날짜변경) 직장인 2차 모임 합니다 (3-14, 토, 8:30, ... 5 | 6031 |
| 4310 | (도움요청) 운전 면허 Written test 정보 구합니다. 1 | 6716 |
| 4309 | (도움요청) 한국인 이민자(만55세 이상)의 건강 관리에... | 2017 |
| 4308 | (센트럴 오하이오) 사립 고등학교 문의 2 | 2276 |
| 4307 | (정보) ToyRus 기저귀 세일 | 4246 |
| 4306 | (정보) US BANK 한국인 은행원이 근무하는 지점 | 6966 |
| 4305 | (주시카고총) 2024년 선발(2025년 입영예정) 카투사 선... | 14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