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20.10.23 03:43
오하이오에서 집에서 길러서 먹을 수 있는 식물, 야채 좀 추천 해주세요.
조회 수 1996 추천 수 0 댓글 7
여기는 땅이 없어도 화분 큰거 사다가 흙사서 허브 같은거 많이 키우더라구요. 이번 봄에는 저도 큰 화분 몇개 사서 해보려고 합니다. 꽃나무 말고 먹을 수 있는걸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것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는 일단 깻잎은 꼭 할꺼구요! 다른 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
?
방울토마토, 가지, 파프리카, 상추, 고추 추천합니다. 공간 넉넉하게 심으시면 충분히 키울 수 있어요.
-
?
모종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
?
봄에 오클랜드 널서리나 스트레더, 월마트혹은 홈디포 등등 가시면 살 수 있어요. 손이 좀 많이 가지만, 초봄에 싹 틔워 키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
?
씨를 심으려면요. 초 봄이라 하셨는데, 오하이오 콜롬버스 기준 5월 초 인가요? 4월 초 인가요?
그리고 모종을 사다가 옮길경우는 널서리에 언제가야 야채 모종들을 살 수 있나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
?
씨로 시작하려면 3월부터 집 안에서 싹 틔워서 반~한뼘쯤 큰 후 5월 중순부터 밖에 옮겨 심으시면 됩니다. 보통 마더스데이를 기점으로 날씨가 포근해지니 그 이후에 밖에 내 놓으시고, 모종도 그쯤 널서리 가셔서 사오심 되어요.
깻잎씨는 한인마트에서 판매하니 구입하심 되고, 허브의 일종이라 잘 자라니 이른 봄(4월 초-중순)에 해 잘 드는 바깥땅에 직파하셔도 잘 클 거에요. -
?
깻잎 모종은 월마트나 널서리에 안팔고 지인을 통해서 구하셔야 될 것 같은데요? 아니면 깻잎 씨를 사다가 심으셔야 할듯해요. 아마 인터넷으로 깻잎씨를 사야 하지 않을까요?
-
?
필요하시면 올해 수확한 깻잎씨를 좀 나눠드릴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4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49 |
| 4323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49 |
| 4322 |
힐링캠프 (8/3/25-8/13/25)
|
1961 |
| 4321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50 |
| 4320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30 |
| 4319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79 |
| 4318 | 휴학절차 | 5241 |
| 4317 | 휴학신청 1 | 4266 |
| 4316 | 휴학신청 1 | 5500 |
| 4315 | 휴학기간 관련.. 1 | 5843 |
| 4314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45 |
| 4313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30 |
| 4312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795 |
| 4311 | 휴대폰질문 3 | 6216 |
| 4310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32 |
| 4309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59 |
| 4308 | 휴대폰 문제 1 | 12419 |
| 4307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53 |
| 4306 | 훈제연어 소스. 1 | 10989 |
| 4305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