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8.11.02 15:47
카시트 사용 연령 문의 드립니다.
조회 수 7140 추천 수 0 댓글 3
- 미국에서 자동차 이용시 카시트를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나이는 만 몇 세 까지인가요?
- 그리고 아직 몸을 잘 가누지 못하는 만 1세가 갓 지난 아기도 카시를 사용해야 하는 지요? 부모가 안고 뒤 자석에 앉으면 안 되는 지요?
- 아시는 분은 상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아직 몸을 잘 가누지 못하는 만 1세가 갓 지난 아기도 카시를 사용해야 하는 지요? 부모가 안고 뒤 자석에 앉으면 안 되는 지요?
- 아시는 분은 상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4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49 |
| 4323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50 |
| 4322 |
힐링캠프 (8/3/25-8/13/25)
|
1964 |
| 4321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52 |
| 4320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32 |
| 4319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83 |
| 4318 | 휴학절차 | 5243 |
| 4317 | 휴학신청 1 | 4267 |
| 4316 | 휴학신청 1 | 5504 |
| 4315 | 휴학기간 관련.. 1 | 5843 |
| 4314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51 |
| 4313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34 |
| 4312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797 |
| 4311 | 휴대폰질문 3 | 6218 |
| 4310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33 |
| 4309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60 |
| 4308 | 휴대폰 문제 1 | 12421 |
| 4307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57 |
| 4306 | 훈제연어 소스. 1 | 10991 |
| 4305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58 |
신생아부터 20lbs까지는 Infant car seat이나 convertable car seat을 사용하는 무조건 rear seat으로 앉도록 되어 있구요. 이는 특히 아이들이 목을 잘 가눌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으로 압니다.
보통 20lbs가 넘으면 front seat으로 앉을 수 있는데, 이 정도의 몸무게가 나가는 것이 10개월-돌무렵인듯합니다. 40lbs까지는 일반적인 car seat에 앉을 수 있구요. 40lbs가 넘으면, 일반적으로 booster seat을 사용해서 다니는 것으로 압니다. 키가 작고, 몸무게가 작게 나가는 아이들은 초등학교 2-3학년까지도 booster seat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