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21.06.04 00:32
첫 미국 오하이오 주 입국관련 질문
조회 수 2113 추천 수 0 댓글 4
<div class="rd_body clear" style="margin-bottom: 30px; position: relative; clear: both; color: rgb(68, 68, 68); font-family: Tahoma, Geneva, sans-serif; font-size: 12px;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article>
<div class="document_453242_453163 xe_content" style="font-size: 13px;">안녕하세요 9월 말부터 오하이오 주에 B1비자로 장기간 머물게 될 예정입니다.<br />
<br />
다름이아니라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 글 올려요.<br />
<br />
1. 오하이오 로즈타운(영스타운)쪽으로 들어가는거라 피츠버그 공항을 통해서 들어갈 예정인데 피츠버그쪽이랑 오하이오 쪽이랑 자유롭게 넘어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br />
2. 현재 오하이오 주 자가격리 시스템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br />
3. 종합적으로 9월 20일까지 오하이오에 도착하고자 한다면 언제 쯤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는게 맞을까요? <br />
1) 피츠버그 공항을 통해 들어갈 경우<br />
2)좀 오래 걸리더라도 오하이오공항으로 들어가는 경우<br />
혹시나 정보를 아시는 분이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div>
</article>
</div>
<div class="rd_ft"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Tahoma, Geneva, sans-serif; font-size: 12px;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div class="bd_prev_next clear" style="padding-bottom: 35px; position: relative; clear: both;">
<div> </div>
</div>
</div>
<article>
<div class="document_453242_453163 xe_content" style="font-size: 13px;">안녕하세요 9월 말부터 오하이오 주에 B1비자로 장기간 머물게 될 예정입니다.<br />
<br />
다름이아니라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 글 올려요.<br />
<br />
1. 오하이오 로즈타운(영스타운)쪽으로 들어가는거라 피츠버그 공항을 통해서 들어갈 예정인데 피츠버그쪽이랑 오하이오 쪽이랑 자유롭게 넘어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br />
2. 현재 오하이오 주 자가격리 시스템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br />
3. 종합적으로 9월 20일까지 오하이오에 도착하고자 한다면 언제 쯤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는게 맞을까요? <br />
1) 피츠버그 공항을 통해 들어갈 경우<br />
2)좀 오래 걸리더라도 오하이오공항으로 들어가는 경우<br />
혹시나 정보를 아시는 분이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div>
</article>
</div>
<div class="rd_ft"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Tahoma, Geneva, sans-serif; font-size: 12px;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div class="bd_prev_next clear" style="padding-bottom: 35px; position: relative; clear: both;">
<div> </div>
</div>
</div>
-
?
격리 체계 미국에 없어요 ㅋㅋㅋ
-
?
로즈타운에서 한시간 거리에 거주하고있습니다
연락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궁금한것이 있어서 서로 정보교환원합니다
070 4001 8202 -
?
클리브랜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도움드리고 싶습니다
카카오톡 ID : manuelim 으로 연락주세요. -
?
<p> chacha159</p>
<p>카톡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p>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2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49 |
| 4321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44 |
| 4320 |
힐링캠프 (8/3/25-8/13/25)
|
1950 |
| 4319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40 |
| 4318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20 |
| 4317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67 |
| 4316 | 휴학절차 | 5230 |
| 4315 | 휴학신청 1 | 4262 |
| 4314 | 휴학신청 1 | 5496 |
| 4313 | 휴학기간 관련.. 1 | 5840 |
| 4312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26 |
| 4311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17 |
| 4310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791 |
| 4309 | 휴대폰질문 3 | 6202 |
| 4308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20 |
| 4307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57 |
| 4306 | 휴대폰 문제 1 | 12409 |
| 4305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45 |
| 4304 | 훈제연어 소스. 1 | 10985 |
| 4303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