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9.04.05 09:58
여름학기 질문이요~
조회 수 2278 추천 수 0 댓글 1
안녕하세요~
겨울학기에 편입해서 학교 잘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름쿼터도 full time status 유지해야 하나요?
full time 등록해야 하나요?
그리고 어떤분들은
연속으로 3학기를 이수하고 나야 한학기를 쉴수 있다던데..
전 여름학기가 제 3번째 쿼터거든요..
그럼 여름에 못쉬는건가요.ㅠㅠ
알려주세요~~
겨울학기에 편입해서 학교 잘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름쿼터도 full time status 유지해야 하나요?
full time 등록해야 하나요?
그리고 어떤분들은
연속으로 3학기를 이수하고 나야 한학기를 쉴수 있다던데..
전 여름학기가 제 3번째 쿼터거든요..
그럼 여름에 못쉬는건가요.ㅠㅠ
알려주세요~~
-
?
여름학기는 requirement가 아니기 때문에, 다 쉴수잇어요, 만약 여름학기 들으실꺼면 part time, full time 상관없을듯 하네요, 그런데 part time하시면 상당히 심심하실듯, 여기 하도 할게없어서..... 질문에 답 되셧으면 하네요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51 |
| 4324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55 |
| 4323 |
힐링캠프 (8/3/25-8/13/25)
|
1976 |
| 4322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56 |
| 4321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34 |
| 4320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93 |
| 4319 | 휴학절차 | 5243 |
| 4318 | 휴학신청 1 | 4271 |
| 4317 | 휴학신청 1 | 5506 |
| 4316 | 휴학기간 관련.. 1 | 5844 |
| 4315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55 |
| 4314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39 |
| 4313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808 |
| 4312 | 휴대폰질문 3 | 6227 |
| 4311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36 |
| 4310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61 |
| 4309 | 휴대폰 문제 1 | 12423 |
| 4308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63 |
| 4307 | 훈제연어 소스. 1 | 10996 |
| 4306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