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9.05.13 17:41
OSU dormitory에 대해서 질문이용 : )
조회 수 2725 추천 수 0 댓글 1
이번 autumn quarter에 pre-business/econ 으로 들어가는 freshman인데요-
9월 23일이 학기 시작이라서
한 16일 쯤을 출국 예정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여기 분들께서 작성해주신 글들 보니까
임시 숙소나 호텔 같은 곳들에 그 동안에는 묵어야 한다고 되어 있던데
정확히 기숙사가 열리는 날과
혹시 early-arrival을 신청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지 아시는 분,
대답해 주시면 정말로 캄사 하겠습니다 ;ㅅ;♥
9월 23일이 학기 시작이라서
한 16일 쯤을 출국 예정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여기 분들께서 작성해주신 글들 보니까
임시 숙소나 호텔 같은 곳들에 그 동안에는 묵어야 한다고 되어 있던데
정확히 기숙사가 열리는 날과
혹시 early-arrival을 신청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지 아시는 분,
대답해 주시면 정말로 캄사 하겠습니다 ;ㅅ;♥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4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49 |
| 4323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51 |
| 4322 |
힐링캠프 (8/3/25-8/13/25)
|
1966 |
| 4321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53 |
| 4320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32 |
| 4319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84 |
| 4318 | 휴학절차 | 5243 |
| 4317 | 휴학신청 1 | 4268 |
| 4316 | 휴학신청 1 | 5504 |
| 4315 | 휴학기간 관련.. 1 | 5843 |
| 4314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52 |
| 4313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34 |
| 4312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800 |
| 4311 | 휴대폰질문 3 | 6220 |
| 4310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33 |
| 4309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60 |
| 4308 | 휴대폰 문제 1 | 12421 |
| 4307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57 |
| 4306 | 훈제연어 소스. 1 | 10993 |
| 4305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58 |
저도 이번에 freshman되는데요
전 14일에 들어가는데 같이 들어가실래요?
msn - kspe459@hotmail.com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