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종교 또는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번 가을 학기 입학예정자입니다. ( 현재 미국 High School  12학년 재학중, 5월말 졸업예정)
Admisssion은 이미 받아 놓은 상태구요...
Deposit $100는 이미 4월 하순경 납부한 상태입니다.

근데, 기숙사를 곧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나면, 기숙사비 납부 통보는 언제쯤 오고 어떻게 납부합니까?(한국부모님께 연락가는지 아님 미국현지 주소로 오는지...) 그리고, 기숙사비는 1학기분을 납부하는지 아니면 1년치를 한꺼번에 내는지도 궁금합니다.

또한, Incoice와 I-20는 언제 수령하며, 수령하는 곳은 한국부모님집입니까? 아니면 지금 제가 미국에 있는 주소로 옵니까? 

알려 주세요....
  • ?
    1234 2008.05.06 22:56

    기숙사 관련 패키지가 올껍니다 디파짓 냈으면
    기숙사 처음 신청할때는 1년치 신청했구요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 또 우편으로 오는것까지 다 써서 200+50불 다 내야지
    등록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제목 조회 수
콜럼버스방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file 2551
콜럼버스방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9155
콜럼버스방 힐링캠프 (8/3/25-8/13/25) file 1976
콜럼버스방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3557
콜럼버스방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6934
콜럼버스방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4794
콜럼버스방 휴학절차 5245
콜럼버스방 휴학신청 1 4271
콜럼버스방 휴학신청 1 5507
콜럼버스방 휴학기간 관련.. 1 5845
콜럼버스방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12656
콜럼버스방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5740
콜럼버스방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5808
콜럼버스방 휴대폰질문 3 6227
콜럼버스방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9738
콜럼버스방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2261
콜럼버스방 휴대폰 문제 1 12423
콜럼버스방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3163
콜럼버스방 훈제연어 소스. 1 10996
콜럼버스방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256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3 Next
/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