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종교 또는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8.09.01 21:47
기숙사신청 너무 힘드네용..ㅠ
조회 수 2886 추천 수 0 댓글 4
안녕하세요-
이번에 편입하는데 나이땜에 갠적으로 기숙사신청을 해야한다 해서
수없는 질문과 멜을 보낸 끝에 계약서가 왔습니다-
그래서 팩스로 보냈는데 또 안 갔나봐요
이번에 다시 보내려 하는데 그 당일 안 보내면 받아들이지 않겠다고 하던데
다시 보내고 무조건 들어가고싶다고 하면 될까요?
집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네요-
멜 보내도 답장 기본 일줄 걸리고
너무 느려터져서 속터지네요 ㅋㅋㅋ
혹시나 기숙사 안되면
직접 가서 막 조르면 방 한개 줄까요?
무조건 따지고 그러면 된다는데 집 문제라 참 걱정이네요
- ?
-
?
그런데 전화로 해도 뭔가 정확한 정보를 얻긴 힘들더군요..ㅠ 완전 답변 애매모호하게 하고
메일로 물어보거나 신청한건 메일로 답장올때까지 기다리래요 이런 무책임한...ㅋㅋㅋ -
?
언젠가 기숙사 신청 조차도 안하고 온 학생을 데리고 모릴타워의 Housing office에 가서 사정끝에 며칠 기다렸다가 들여보낸 기억이 나네요.
먼저 Fax 다시 보내시고, 이 Fax는 두번째 보내는 것이고, 첫번째 보낸 것은 언제다라는 것을 꼭 써서 보내세요. 굵은 글씨로 밑줄 좍좍 긋고 말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Housing office에 올때는 Fax 보낸 것, 서류 등 다 챙겨서 난 내 할일 다 했으니, 니들이 책임지라고 해야 합니다.
미국 사람들이 일 처리는 매우 늦어도 일단 접수되면, 처리는 해주더군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즐겁게 오세요. -
?
아, 감사해요
뒤늦게 받았다고 멜 왔네요;;
답답한 미국 ㅋㅋ
그래도 들어갈 수 있다는 거니깐 기쁘네요^-^ 첫생활 안심하구 시작할 수 있어서 다행이예요 :)
| 제목 | 조회 수 |
|---|---|
|
콜럼버스방
월드컵 32강 가자!!! 함께 응원해요
|
54 |
| 콜럼버스방 OSU 신편입생 환영회 | 48 |
|
콜럼버스방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350 |
| 콜럼버스방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425 |
| 콜럼버스방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428 |
| 콜럼버스방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255 |
| 콜럼버스방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888 |
|
신시내티방
초여름 저녁, 풍성한 나눔과 즐거움이 있는 야시장으로...
|
267 |
| 콜럼버스방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2054 |
| 콜럼버스방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140 |
| 콜럼버스방 아시안 훼스티발 | 2229 |
| 콜럼버스방 무료 건강 검진 | 1876 |
| 콜럼버스방 순회영사를 마치고.. | 2066 |
|
콜럼버스방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620 |
| 클리블랜드방 Touch-A-Truck (2026) 클리블랜드 지역 온 가족 무료 ... | 376 |
| 신시내티방 Touch-A-Truck (2026) 신시내티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98 |
| 콜럼버스방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206 |
| 데이튼방 Touch-A-Truck (2026) 데이튼 지역 온 가족 무료 체험 ... | 245 |
|
콜럼버스방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156 |
| 콜럼버스방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118 |
메일로 주고받을때의 그 답답함 저도 공감해요ㅎㅎ 아무래도 전화로 해결하시는게 제일 빠르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