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종교 또는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20.03.07 07:42
아파트 관련 문의 드립니다ㅠㅠ
조회 수 1869 추천 수 0 댓글 9
안녕하세요 2020 가을 박사 입학 예정인 여자입니다.
제가 현재 한국에 있어서 아파트를 인터넷으로만 보고 있는대요ㅠㅠ
여기서 좀 검색해보니까 어퍼엘링턴, 더블린 등등 추천해주시는데 제가 차가 없어서요 ㅠㅠ
학교 가까운 곳에 살려고 하는데 터틀파크 밑쪽 노스캠퍼스 근방에 어자 혼자 살기 괜찮나요?
한인들이 좀 많이 사는 아파트나 한인들이 많은 곳이 안전하다고 들어서요ㅠㅠ
검색하다가 본 곳이 200 w norwich ave 라고 아파트 이름이 the urban 인 것 같아요
여기 괜찮을까요...? 제 과가 화학과이다보니 화학과 건물이랑은 가까운 것 같거든요ㅠㅠ
댓글 밑 지역/아파트 추천 부탁드립니다ㅠㅠ
- ?
-
?
헉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혹시 치안 괜찮은가요?ㅠㅠ 그리고 벌레가 나온다던가 하는 결함이 있는지.. 한국 분들 많이 사시는지 궁금합니다ㅠㅠ
-
?
미국에 사시면 약간의 벌레는 마음을 내려놓으시 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아무래도 한국보단 가끔씩? 많이? 어디나 벌레가 있어요. 워낙 친환경적이라서요ㅠㅠ
-
?
으아구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떨리네요... 다른 의미로....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ㅠㅠ
-
?
혹시 룸메이트로 들어오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말씀하신 곳 근처가 막 엄청 번화가는 아닌 것 같아요. 온캠퍼스서 차 없이 혼자 시작하시면 힘드실텐데... 혹시 관심 있으시면 제가 남긴 룸메 글 한번 봐주세요^^
-
?
저도 정말 많이 알아봤는데 와..반갑네요
저는 1월에 와서 2월 입주했어요. 메일주실래요 제가 봤던 곳들은 다 알려드릴게요 -
?
jisunning05@hanmail.net 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 한줄기 빛과 같네요,, 감사합니다ㅠㅠ
-
?
저도 알려주실 수 있나요?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diqsmt@gmail.com -
?
안녕하세요, 주립대에서 undergrad 하고 석사과정도 밟고 있는 학생입니다. 지금 아파트 구하기 많이 늦은 시기이기도 하고, 처음 오시는거라 정보가 많이 없으실거 같아서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서 댓글 달아요.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제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 카톡 아이디는 delB0 입니다.
| 제목 | 조회 수 |
|---|---|
|
콜럼버스방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49 |
| 콜럼버스방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46 |
|
콜럼버스방
힐링캠프 (8/3/25-8/13/25)
|
1951 |
| 콜럼버스방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40 |
| 콜럼버스방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23 |
| 콜럼버스방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67 |
| 콜럼버스방 휴학절차 | 5236 |
| 콜럼버스방 휴학신청 1 | 4262 |
| 콜럼버스방 휴학신청 1 | 5497 |
| 콜럼버스방 휴학기간 관련.. 1 | 5840 |
| 콜럼버스방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31 |
| 콜럼버스방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21 |
| 콜럼버스방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791 |
| 콜럼버스방 휴대폰질문 3 | 6203 |
| 콜럼버스방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21 |
| 콜럼버스방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57 |
| 콜럼버스방 휴대폰 문제 1 | 12412 |
| 콜럼버스방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45 |
| 콜럼버스방 훈제연어 소스. 1 | 10987 |
| 콜럼버스방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48 |
여기 아파트 전에 살다 나왔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화학과 건물과 정말가까워서 걸어다닐수 있어요.
구글에 KRG라고 검색하시면 Kohr Royer Griffith Inc 나오는데 아파트 leasing office인데 연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