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종교 또는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21.06.04 00:32
첫 미국 오하이오 주 입국관련 질문
조회 수 2116 추천 수 0 댓글 4
<div class="rd_body clear" style="margin-bottom: 30px; position: relative; clear: both; color: rgb(68, 68, 68); font-family: Tahoma, Geneva, sans-serif; font-size: 12px;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article>
<div class="document_453242_453163 xe_content" style="font-size: 13px;">안녕하세요 9월 말부터 오하이오 주에 B1비자로 장기간 머물게 될 예정입니다.<br />
<br />
다름이아니라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 글 올려요.<br />
<br />
1. 오하이오 로즈타운(영스타운)쪽으로 들어가는거라 피츠버그 공항을 통해서 들어갈 예정인데 피츠버그쪽이랑 오하이오 쪽이랑 자유롭게 넘어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br />
2. 현재 오하이오 주 자가격리 시스템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br />
3. 종합적으로 9월 20일까지 오하이오에 도착하고자 한다면 언제 쯤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는게 맞을까요? <br />
1) 피츠버그 공항을 통해 들어갈 경우<br />
2)좀 오래 걸리더라도 오하이오공항으로 들어가는 경우<br />
혹시나 정보를 아시는 분이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div>
</article>
</div>
<div class="rd_ft"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Tahoma, Geneva, sans-serif; font-size: 12px;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div class="bd_prev_next clear" style="padding-bottom: 35px; position: relative; clear: both;">
<div> </div>
</div>
</div>
<article>
<div class="document_453242_453163 xe_content" style="font-size: 13px;">안녕하세요 9월 말부터 오하이오 주에 B1비자로 장기간 머물게 될 예정입니다.<br />
<br />
다름이아니라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 글 올려요.<br />
<br />
1. 오하이오 로즈타운(영스타운)쪽으로 들어가는거라 피츠버그 공항을 통해서 들어갈 예정인데 피츠버그쪽이랑 오하이오 쪽이랑 자유롭게 넘어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br />
2. 현재 오하이오 주 자가격리 시스템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br />
3. 종합적으로 9월 20일까지 오하이오에 도착하고자 한다면 언제 쯤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는게 맞을까요? <br />
1) 피츠버그 공항을 통해 들어갈 경우<br />
2)좀 오래 걸리더라도 오하이오공항으로 들어가는 경우<br />
혹시나 정보를 아시는 분이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div>
</article>
</div>
<div class="rd_ft"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Tahoma, Geneva, sans-serif; font-size: 12px;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div class="bd_prev_next clear" style="padding-bottom: 35px; position: relative; clear: both;">
<div> </div>
</div>
</div>
-
?
격리 체계 미국에 없어요 ㅋㅋㅋ
-
?
로즈타운에서 한시간 거리에 거주하고있습니다
연락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궁금한것이 있어서 서로 정보교환원합니다
070 4001 8202 -
?
클리브랜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도움드리고 싶습니다
카카오톡 ID : manuelim 으로 연락주세요. -
?
<p> chacha159</p>
<p>카톡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p>
| 제목 | 조회 수 |
|---|---|
|
콜럼버스방
OSU 신편입생 환영회
|
8 |
| 콜럼버스방 집 구하기 | 30 |
|
콜럼버스방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226 |
| 콜럼버스방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323 |
| 콜럼버스방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349 |
| 콜럼버스방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189 |
| 콜럼버스방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825 |
|
신시내티방
초여름 저녁, 풍성한 나눔과 즐거움이 있는 야시장으로...
|
254 |
| 콜럼버스방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1993 |
| 콜럼버스방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088 |
| 콜럼버스방 아시안 훼스티발 | 2164 |
| 콜럼버스방 무료 건강 검진 | 1821 |
| 콜럼버스방 순회영사를 마치고.. | 1999 |
|
콜럼버스방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559 |
| 클리블랜드방 Touch-A-Truck (2026) 클리블랜드 지역 온 가족 무료 ... | 366 |
| 신시내티방 Touch-A-Truck (2026) 신시내티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93 |
| 콜럼버스방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147 |
| 데이튼방 Touch-A-Truck (2026) 데이튼 지역 온 가족 무료 체험 ... | 243 |
|
콜럼버스방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080 |
| 콜럼버스방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0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