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6 23:53:10
cell phone 이요..
그리고 들은바로는 수신/착신 모두 요금이 있다구 하더라구요.,..
내년 올해 9월부터 내년 6월까지만 머무를 생각인데, 유학생 신분에서 어떻게 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기종은 그냥 전화랑 문자만 되면 되구요... 통화요금은 싸게, 통화분량은 많게 할 수 있는 것이 없을까요?
도착하자마자 차 없이 혼자 헤메서 다녀야 될 것 같거든요... 정말 가까운곳 추천합니다...
p.s. 공항에서도 개통 가능한 곳이 있나요?
수정한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