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6 23:53:11 기숙사 룸메 구합니다.. 이번 2009 봄학기에 새로 입학하는남자 학생입니다.기숙사 신청에 룸메 선택을 할수 있게 해주던데...혹시 저와 룸메 하실분 없으신가요..?저는 경영학을 전공할 예정입니다.관심있는분은 kjh7891234@yahoo.com 으로 메일주세요..^^감사합니다. 수정한 이유 : 이 로그로 게시물을 수정하기
이번 2009 봄학기에 새로 입학하는남자 학생입니다.기숙사 신청에 룸메 선택을 할수 있게 해주던데...혹시 저와 룸메 하실분 없으신가요..?저는 경영학을 전공할 예정입니다.관심있는분은 kjh7891234@yahoo.com 으로 메일주세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