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2025.04.06 23:53:11

기숙사 룸메 구합니다..

이번 2009 봄학기에 새로 입학하는
남자 학생입니다.
기숙사 신청에 룸메 선택을 할수 있게 해주던데...
혹시 저와 룸메 하실분 없으신가요..?

저는 경영학을 전공할 예정입니다.

관심있는분은 kjh7891234@yahoo.com 으로 메일주세요..^^
감사합니다.

수정한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