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6 23:53:11
은행개설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가을학기에 마케팅으로 편입하는 학생입니다.
이번에 잠깐 집도 알아볼겸 관광비자로 왔는데요
집은 가계약 상태라 주소만 있는 상태인데
이상태로도 은행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F-1 비자는 받은 상태인데 바보같이 I-20는 안들고 왔네요
지금 방문이 관광비자라 어차피 안되는건지 궁금하네요
답변주시는 분들게 미리 감사드립니다.
수정한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