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6 23:53:11 osu 2009년부터 쿼터제에서 세메스터제로 바뀐다는게 사실인가요? 사실인가요?저는 일찍 졸업을 하고싶기때문에 쿼터제인게 아주 마음에 들었었는데 방학도 flexible 하고 수정한 이유 : 이 로그로 게시물을 수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