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Antrim Park 근처, Sharon Heights에 있는 Rigerlodge Apartment 사시거나 사셨던 분 계실까요?

 

렌트가 저렴한데 주변 환경도 괜찮고, 리노베이션도 했어서 알아보는 중인데

 

한국인 분 중에 사시는 분을 못봤네요.

 

가족단위로 사는 사람이 많아 보이는 곳이더라구요..\

 

경험해 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한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