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6 23:53:06
오하이오에서 집에서 길러서 먹을 수 있는 식물, 야채 좀 추천 해주세요.
여기는 땅이 없어도 화분 큰거 사다가 흙사서 허브 같은거 많이 키우더라구요. 이번 봄에는 저도 큰 화분 몇개 사서 해보려고 합니다. 꽃나무 말고 먹을 수 있는걸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것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는 일단 깻잎은 꼭 할꺼구요! 다른 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수정한 이유 :
여기는 땅이 없어도 화분 큰거 사다가 흙사서 허브 같은거 많이 키우더라구요. 이번 봄에는 저도 큰 화분 몇개 사서 해보려고 합니다. 꽃나무 말고 먹을 수 있는걸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것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는 일단 깻잎은 꼭 할꺼구요! 다른 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수정한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