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OSU 연구원으로 오게 되어 더블린 쪽에 터를 잡은 사람입니다.

 

테니스를 치고 싶은데, 아파트 단지엔 테니스 코트가 없어서 칠 수가 없네요. 

 

더블린에서는 어디에서 테니스를 칠 수 있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OSU stadium 옆으로 테니스 코트가 많던데, 아무나 이용가는한지도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한 이유 :